여자화자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드립킹 조회 0회 작성일 2021-06-10 15:51:56 댓글 0

본문

10만원 이하 ‘센스’있는 여자 선물 추천 l (ft. 여자들의 진짜 속마음 + 모쏠 인증템 공개)

화이트데이 특집으로
가벼운 기념일이나 썸녀에게 주기 좋은 센스넘치는 선물들 준비해봤어용
저는 워낙 호불호 강한 스타일이고웬만한 건 다 써봐서 평범한 무난템에 감흥이 없어요
객관성을 위해 주변 승무원/디자이너 친구들한테 물어봤는데
확실히 다들 선물은 평소에 안 써본 것들,
내 돈 내고는 안 사는 스몰 럭셔리 제품들이 받으면 기분 좋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별로라고 언급한 브랜드 중에 최애가 있다면 죄송하다는 마음에서 주저리주저리 적어봤어욤 )

❤︎ instagram : @zy00n_
✶ contact : zy00n.kr@gmail.com
✶ 촬영/기획/편집 : 지유
✶ adobe premiere pro + photoshop + after effect
✶ music : artlist 유료 음원 사용
-
* 가디건 : 라온컴퍼니 마켓 구매
* 귀걸이 : 하이델플라워
* 제품 정보는 모두 영상 내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
#기념일 #여자선물 #선물추천
먼지 : 모르는 브랜드에 모르는 용어들이 센스없는 남자가 여친한테 미안해지네요~ 잘 보고 배웁니다. 감사해요. 구독 똭~^^
juju9009 : 이 영상 2탄이요 제발 ㅜㅜ
이관모 : 관심없어.
토성과공룡 : 얼마전에 친구한테 준 선물이 마음에 안 들어서 혼자 후회했거든요ㅠ 이 영상 조금만 더 일찍 볼 걸 그랬네요 꿀팁 감사합니다 앞으로 선물 살 때 꼭 참고할게요~!!
이승 : 4:40 여러분 이거 검은색이랑 흰색이 있습니다. 검은색이 더 비싼데요. 그냥 흰색 사세요.
검은색 선물해줬더니 흰색은 예쁜데, 검은색은 돌맹이 같대요.ㅋㅋㅋㅋㅋ ㅜㅜ

성공보장 믿고사는 백화점 화장품 선물 추천! (백화점 국민템ㅣ어른선물 동년배선물 골라봐요!)

안녕하세요 담쓰입니다!
#어버이날 을 맞아 #백화점화장품 중
제가 직접 써봤고, 선물해서 반응이 좋았던 제품!
담쓰가 자신있게 추천하는 성공보장 제품들을 모아봤어요
(더 빨리 올리려고 밤샘 편집했는데 그래도 좀 늦었네요 엉엉 ㅠㅠ)

어른께 드리는 선물이라고 생각하고 뽑았지만
그만큼 제품력과 디자인, 가심비까지 모두 갖춘 제품들이라는 점
사실은 #담쓰최애템 이라는 점♥

✅ 담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amsluv/
✅ 담쓰 네이버 인플루언서 채널 https://in.naver.com/damsluv

담쓰박스 이벤트

【참여방법】
댓글 말머리로 [담쓰박스+이메일주소] 와와 함께
여러분이 가장 갖고싶은 백화점템을 소개해주세요
(영상에 없는 것도 OK)

【참여기간】2020년 5월 8일 ~ 5월 16일
【당첨발표】2020년 5월 17일 (커뮤니티에 공개 후 개별메일 드림)
【증정선물】지방시 쿠션 C105 + 르 루즈 323 (우체국택배 착불/ 해외배송X)


음원출처 Music Copyright ⓒ 2019 Tido Kang All Rights Reserved.
Tido Kang ㅣ https://www.youtube.com/channel/UCoEC_KrFVcmGx27vfZ-hiyg
김수연 : [담쓰박스]
지방시 쿠션 써보고싶어요!!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wpqkfvmflwm@naver.com
희희희 : [담쓰박스] 워,, 겔랑 루즈 짱이네요 겔랑 파데랑 메이크업 베이스만 알고 있었는데,, 립스틱 종류 케이스가 너무 예쁘고 심지어 거울 나오는,, 너무너무 탐나네요 전 이게 가장 눈여겨볼만 한 거 같아요 담쓰님 목소리로 들으니 더 럭셔리한 라인을 보는 느낌이에요 hee6_@naver.com
지니 : [담쓰박스] rw26love@hanmail.net
갈색병이랑 라메르가 젤궁굼해요 ㅎㅎ 갈색병은 주름이 점점 많아지시는 엄마에게 선물해드리고싶구 라메르는 제가 악건성인데 좋다고 들었지만 비싸서 못사고있네영 ㅠㅠㅎ 의상이랑 설명이 엄청 단아해용>,< 항상 잘보고있습니다❤
밤늦게 영호에게 문자가 왔다,쟈니? : [담쓰박스/ zizi577357@gmail.com ]
항상 댓글 쓰는 게 부끄부끄한 느낌이 있어서 망설여 졌는데 이렇게 쓰게 되네요ㅎㅎ 눈썹 그리는 영상을로 처음 접하게 되어 쭉 봐왔는데 항상 영상제작에 정성들이시는 것 같아 구독자 중에 한명으로 감사하는 마음이에요 영상에 나오지 않았지만 제가 좋아하고 갖고 싶은 백화점 화장품은 디올 백스테이지 아이섀도에요! 정말 예쁘더라구요ㅠ
앞으로도 재밌고 유익한 영상 많이많이 만들어주세요 항상 응원해요☺
할리뮬리 : [담쓰박스 gyteresa@naver.com]
오늘도 너무 유용하고 고급진 영상 감사합니당♥담쓰님 혹시 드라마 브이아이피 보셨나요 ? 거기에 나오는 완전 프로페셔널하고 멋진 주인공으로 장나라님이 나오는데 오늘 영상 속 담쓰님이 보고 바로 떠올랐어요 ㅎㅎ
분위기도 우아 고급 청순 귀염 그자체!
그리고 이름표랑 의상까지 ..!세심한 디테일 ~역시 담쓰님이 짱이에요♥
영상 보면서 설명을 너무 잘 해주셔서 제가 정말 백화점 브이아이피가 된 듯한 느낌이여서 너무 재미있고 유용했어요. 사실 저는 백화점 1층 화장품 층은 그냥 지나치는 경우가 많았었거든요. 쪼오끔..? 부담스럽기도 해서 주로 에스티로더나 샤넬 디올등은 면세점에서나 인터넷으로 사는 편이었는데 이번 영상보고 갑자기 백화점 가고 싶다는 욕구가..?뿜뿜!
제가 생각한 가장 백!화!점! 화장품은 지방시 쿠션이에요♥ 케이스부터 너무 고급져서 그런지 단순 쿠션이 아니라 뭔가 예술품..?같다는 생각을 했어요ㅎ
제가 아직 경제력이 많지 않은 대학생 새내기이여서 엄마에게 백화점 화장품을 선물해 준적이 없어서 늘 마음에 걸렸었거든요... 이제 곧 엄마 생신이기도 하고 어버이날도 카네이션이랑 편지로만 끝내서 너무 아쉬웠었는데 이 지방시 쿠션 드릴 수 있으면 너무 행복 할 것 같아요.
엄마랑 제 최애 영화가 오드리햅번 나오는 로마의 휴일인데 오드리햅번이 지방시 뮤즈였던거 알려주면서 드리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담쓰님이 편집 직접 하시는 줄 몰랐는데 편집까지 직접 하신다니?!
너무 깔꼬롬하고 제 스타일이에요♥
언제나 재미있고 유용한 뷰티 영상들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늘 넘넘 좋은 제품들 소개해주시고 솔직담백한 리뷰들 해주셔서 고맙습니당♥
그리고 마지막으로 늘 영상 잘 보고 있고 응원한다는 말 꼭 한번 해드리고 싶었어요 ~ 앞으로도 화이팅 파이팅♥
gyteresa@naver.com

여자친구가 아끼는 화장품을 부숴보았다 [밀실남녀 EP2]

여자친구가 아끼는 화장품을 부쉈더니 반응이 ㄷㄷㄷ

※절대 따라하지 마시오※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구독하기 https://goo.gl/ea6OY0
▶FACEBOOK https://www.facebook.com/w0went/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wowent.kr

조재원 ☞ https://goo.gl/Ccp4oA
김유이 ☞ https://goo.gl/PvPt5L
푸들커플 ☞ http://reurl.kr/44E12FECSX
랩퍼틴데 : 유이는레알븅신이다자기가 더하면섴ㅋㅋㅋ










유이사랑해
awyer l : 0:35 너무당당해서 터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닲 : 푸들커플이당!!!
뚜리뚜리 : 0:24 본형
웰치스 : 0:40 와.....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16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eyi.p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